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열기버튼

부총리 동정

제61차 함께차담회
작성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김상용 작성일 2025-01-03 조회수 1977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3(), 서울 티피(TP)타워에서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초··고 영어 수업 설계 경험 공유 및 수업 적용 방안 논의를 주제로 제61차 함께차담회를 개최했다.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이번 차담회에서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하여 수업을 설계해 본 초··고 영어 담당 교사를 만나, 수업설계 과정에서 겪은 어려운 점과 향후 기대되는 점 등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최근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를 직접 체험해 본 선생님들의 인식이 긍정적으로 변하는 것을 확인했다.”라고 말하며,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 도입을 통해 학생 맞춤형 교육이 실현되기 위해서는 교사가 교실수업 혁신의 중심이 되어야 한다.”라고 밝혔다. (2025.1.3. 서울 티피타워)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월 3일(금), 서울 티피(TP)타워에서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초·중·고 영어 수업 설계 경험 공유 및 수업 적용 방안 논의’를 주제로 제61차 함께차담회를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월 3일(금), 서울 티피(TP)타워에서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초·중·고 영어 수업 설계 경험 공유 및 수업 적용 방안 논의’를 주제로 제61차 함께차담회를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월 3일(금), 서울 티피(TP)타워에서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초·중·고 영어 수업 설계 경험 공유 및 수업 적용 방안 논의’를 주제로 제61차 함께차담회를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월 3일(금), 서울 티피(TP)타워에서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초·중·고 영어 수업 설계 경험 공유 및 수업 적용 방안 논의’를 주제로 제61차 함께차담회를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월 3일(금), 서울 티피(TP)타워에서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초·중·고 영어 수업 설계 경험 공유 및 수업 적용 방안 논의’를 주제로 제61차 함께차담회를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월 3일(금), 서울 티피(TP)타워에서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초·중·고 영어 수업 설계 경험 공유 및 수업 적용 방안 논의’를 주제로 제61차 함께차담회를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월 3일(금), 서울 티피(TP)타워에서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초·중·고 영어 수업 설계 경험 공유 및 수업 적용 방안 논의’를 주제로 제61차 함께차담회를 개최했다.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월 3일(금), 서울 티피(TP)타워에서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초·중·고 영어 수업 설계 경험 공유 및 수업 적용 방안 논의’를 주제로 제61차 함께차담회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