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열기버튼

부총리 동정

글로컬대학위원회 1차회의
작성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김상용 작성일 2023-03-13 조회수 1154

교육부는 지역혁신의 허브로서 지역발전을 견인할 경쟁력 있는 글로컬대학을 육성하기 위해 313(), 서울 엘더블유(LW) 컨벤션에서 글로컬대학위원회를 출범했다.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대학이 혁신의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고 과감한 대전환을 할 수 있도록 수요자 중심으로 대학 지원 전략을 전면 혁신하고자 한다.”라며, “글로컬대학위원회가 대학의 혁신과 관련된 국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대학 혁신의 선도 모델인 글로컬대학을 육성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2023.3.13. 서울 LW컨벤션)

교육부는 지역혁신의 허브로서 지역발전을 견인할 경쟁력 있는 글로컬대학을 육성하기 위해 3월 13일(월), 서울 엘더블유(LW) 컨벤션에서 ‘글로컬대학위원회’를 출범했다.교육부는 지역혁신의 허브로서 지역발전을 견인할 경쟁력 있는 글로컬대학을 육성하기 위해 3월 13일(월), 서울 엘더블유(LW) 컨벤션에서 ‘글로컬대학위원회’를 출범했다.교육부는 지역혁신의 허브로서 지역발전을 견인할 경쟁력 있는 글로컬대학을 육성하기 위해 3월 13일(월), 서울 엘더블유(LW) 컨벤션에서 ‘글로컬대학위원회’를 출범했다.교육부는 지역혁신의 허브로서 지역발전을 견인할 경쟁력 있는 글로컬대학을 육성하기 위해 3월 13일(월), 서울 엘더블유(LW) 컨벤션에서 ‘글로컬대학위원회’를 출범했다.교육부는 지역혁신의 허브로서 지역발전을 견인할 경쟁력 있는 글로컬대학을 육성하기 위해 3월 13일(월), 서울 엘더블유(LW) 컨벤션에서 ‘글로컬대학위원회’를 출범했다.교육부는 지역혁신의 허브로서 지역발전을 견인할 경쟁력 있는 글로컬대학을 육성하기 위해 3월 13일(월), 서울 엘더블유(LW) 컨벤션에서 ‘글로컬대학위원회’를 출범했다.교육부는 지역혁신의 허브로서 지역발전을 견인할 경쟁력 있는 글로컬대학을 육성하기 위해 3월 13일(월), 서울 엘더블유(LW) 컨벤션에서 ‘글로컬대학위원회’를 출범했다.교육부는 지역혁신의 허브로서 지역발전을 견인할 경쟁력 있는 글로컬대학을 육성하기 위해 3월 13일(월), 서울 엘더블유(LW) 컨벤션에서 ‘글로컬대학위원회’를 출범했다.